1.6배의 스퀴즈 팩터를 제공하는 이 렌즈는 46mm 렌즈의 수평 화각과 75mm 렌즈의 수직 화각을 갖고 있으며 클로즈업은 물론 멀리 있는 피사체를 촬영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이 렌즈로 시네마스코프처럼 다이내믹하고 아름다운 영상을 제작해 보십시오.
고해상도 와이드스크린 이미지
두 가지 종횡비를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이 렌즈를 이용하여 3:2 모드로 촬영하면 2.4:1 비율의 종횡비를, 16:9 모드로 촬영하면 2.8:1 비율의 더 와이드한 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횡비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피사체는 샤프하게, 배경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묘사해 냅니다.
환상적인 렌즈 플레어
밝은 빛을 렌즈에 직접 비추면 애너모픽 렌즈 특유의 푸른 플레어가 발생하며, 일반적인 렌즈로는 표현하기 힘든 애너모픽 렌즈만의 영상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우면서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이 플레어 효과로 화면에 SF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타원형 빛망울
1.6배의 스퀴즈 팩터가 적용된 시루이 75mm T2.9 렌즈는 세로로 길게 늘어지는 아름다운 타원형 빛망울을 표현할 수 있어 평범한 렌즈보다 더 몽환적이고 추상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배경 흐림 효과로 피사체를 더 강조함으로써 보다 시네마틱한 장면을 연출합니다.
통일된 시네렌즈용 하우징
75mm T2.9 렌즈는 현재 시판 중인 50mm T2.9 렌즈와 동일한 빌드 퀄리티로 제조됩니다. 매끄럽게 마감된 알루미늄합금 경통의 하단에는 1/4” 스크류홀이 준비되어 있고, 82mm 원형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초점링과 조리개링의 위치를 50mm T2.9 렌즈와 통일하여 손쉽게 렌즈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네이티브 마운트
시루이 풀프레임 애너모픽 렌즈는 최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RF, L, E, Z마운트를 모두 지원하므로 현재 시중에 유통 중인 대부분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에 완벽 호환됩니다. 시루이는 유명 브랜드가 주도하고 있는 고가의 풀프레임 애너모픽 렌즈 시장에 고화질의 가성비 렌즈라는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부담 없이 애너모픽 영상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