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루이는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워런티 정책을 갖추고 있습니다.
- 삼각대, 모노포드, 헤드 및 삼각대 관련 악세사리 : 6년 무상보증
- 제습함 : 6년 무상보증 (단, 부품 중 전자기기 관련은 3년)
- 조명 : 2년 무상보증
- 렌즈 : 1년 6개월 무상보증
상위 워런티는 수리에 대한 공임비용이 제외됨을 뜻하며, 수리를 위한 택배 등 운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의 일부를 교환해야 하는 경우, 교환 부속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기에 대한 정보(구매 영수증 및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구비해 줄 것을 요청드립니다.
상위 워런티는 ‘대광엔터프라이즈’에서 한국에서 정식으로 수입되고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적용이 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셨거나, 직구 등 한국내 *공식유통이 아닌 해외 유통제품의 경우 대광엔터프라이즈는 해당 제품의 공식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국 공식 유통제품 확인 방법
아래의 url에 접속하시어, 제품에 기재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시면, 한국 공식 유통제품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irui.co.kr/verification/
서비스 접수 방법
- 문제가 있는 제품을 택배로 포장해주세요. 파손의 우려가 있을 경우 보완재로 충분히 감싸주세요.
- 메모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간단한 증상을 꼭 적어 동봉해 주십시오.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10, 1층 대광엔터프라이즈]로 선불 택배 발송해 주십시오.
- 대광엔터프라이즈에서 해당 제품을 확인하여 연락 드립니다.(견적 등 안내)
- 수리 후 고객님께 택배 배송*
*참고 : 고객님께서 직접 내방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기준 11-17시 방문 요청드립니다.
서비스업무는 오후 중에 이루어지므로, 당일 수령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