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vent

시루이, 2019 WPPI(국제 웨딩 & 포트레이트 포토그래피) 이벤트 참가

작성자
admin admin
작성일
2019-03-23 14:14
조회
84

2019년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유명한 사진 작가들과 업계의 메이저 미디어들, 전 세계의 대형 사진 관련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2019 WPPI 이벤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삼각대 브랜드 시루이는 이번 전시회장에서 자사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전시하는 동시에최신 제품 VHD-2004를 선보였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시루이 VHD-2004는 사진용 삼각대와 비디오용 삼각대의 장점을 결합하여 다양한 앵글을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서, 카메라뿐 아니라 망원경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는 다목적 삼각대입니다.


발매 이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시루이 P-SR 시리즈 다기능 모노포드도 전시되어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360° 패닝 시스템’, ‘로킹 틸트 베이스’, ‘로우앵글/테이블탑 삼각대 전환 기능’, ‘스탠더드 모노포드 전환 기능’ 등 다양한 발명 특허를 획득한 P-SR 시리즈 모노포드는 휴대성 또한 뛰어나므로 여행 등 외부에서의 사진과 비디오 촬영 시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는 얼마 전 새로이 발매된 4웨이 헤드 FD-01도 전시되었습니다. 기존 포토 헤드에서 볼 수 없었던 4웨이 로테이션 시스템과 360° 무단 파노라마 패닝 베이스, 어떤 각도에서도 고정 및 촬영할 수 있는 탑 플랫폼을 탑재한 FD-01은 프로페셔널 사진가와 열정적인 하이 아마추어 작가들의 고차원적인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가용 헤드입니다.


2019 WPPI 현장에 전시된 시루이의 모든 제품들은 높은 품질과 수려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진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시루이는 앞으로도 독자적인 혁신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미래지향적인 제품들을 선도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유저들의 이미지 라이프를 보다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들을 생산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