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입 후 1년 미만의 경우
1) 고장 부분이 수선 가능하거나 부품 교환 가능한 경우에는 무상 수리로 처리됩니다.
2) 고장 부분이 수선 또는 부품 교환으로 처리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일한 신품 또는 동등한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2. 구입 후 1년 이상 6년(2년) 이하의 경우
1) 고장 부분이 수선 가능하거나 부품 교환 가능한 경우에는 무상 수리로 처리됩니다.
2) 고장 부분이 수선 또는 부품 교환으로 처리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리를 중단합니다.
상기 1~2항의 경우, 송료와 수수료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합니다.
3. 시루이 본사가 제조상의 불량으로 인정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 또는 동일 신품이나 동등한 가격의 신품으로 무상 교환 처리합니다.
상기 3항의 경우, 송료와 수수료는 당사 부담으로 처리합니다.
4. 사후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시루이 제품의 사후 보증 서비스는 당사 직접 방문 또는 고객 부담 선불 택배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개별 부품의 별도 판매 또는 제공은 불가합니다. 택배 접수된 제품은 수선을 마친 후 당사 부담 선불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택배 발송 시 안심번호를 이용하시거나 연락처 미기재로 인해 서비스가 지연되는 일이 많습니다. 연락 가능한 휴대폰/전화번호와 이상에 관한 메모를 동봉하여 주시면 더욱 원할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