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시루이 사후 보증 서비스 정책 안내

국내 유일의 시루이 정식 디스트리뷰터 대광엔터프라이즈를 통하여 수입된 시루이 제품은 당사 웹사이트, 카메라 판매점, 오픈마켓 등 구입처를 막론하고 이하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구입일, 구입 점포 확인이 필요하므로 구입 시의 영수증을 반드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상 건이 아닌 경우 제외)
*병행수입품, 인터넷 장터 등에서 구입한 중고품은 수리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정식 수입품 여부 확인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1. 구입 후 1년 미만의 경우
1) 고장 부분이 수선 가능하거나 부품 교환 가능한 경우에는 무상 수리로 처리됩니다.
2) 고장 부분이 수선 또는 부품 교환으로 처리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일한 신품 또는 동등한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2. 구입 후 1년 이상 6년(2년) 이하의 경우
1) 고장 부분이 수선 가능하거나 부품 교환 가능한 경우에는 무상 수리로 처리됩니다.
2) 고장 부분이 수선 또는 부품 교환으로 처리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리를 중단합니다.

상기 1~2항의 경우, 송료와 수수료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합니다.

3. 시루이 본사가 제조상의 불량으로 인정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 또는 동일 신품이나 동등한 가격의 신품으로 무상 교환 처리합니다.

상기 3항의 경우, 송료와 수수료는 당사 부담으로 처리합니다.

4. 사후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시루이 제품의 사후 보증 서비스는 당사 직접  방문 또는 고객 부담 선불 택배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개별 부품의 별도 판매 또는 제공은 불가합니다. 택배 접수된 제품은 수선을 마친 후 당사 부담 선불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택배발송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 10, 1층 대광엔터프라이즈 (남대문로4가 18-6)
전화번호 : 02-752-3304
받는사람 : 시루이 A/S 담당자 앞

시루이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 여러분께 대한 감사의 의미로 모든 자사 제품에 대하여 6년(2년) 간의 장기 무상 보증을 제공합니다. 만약 시루이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품질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 여러분은 구입일로부터 6년(2년) 간 고장 수리, 부품 교체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과실이나 고의로 인한 고장, 부품 손상의 경우는 실비가 청구됩니다.)

sticker-with-6-year-warranty-no-background1-2
삼각대, 모노포드, 헤드 및 액세서리류
sticker-with-2-year-warranty-no-background1-708x708-3
가방, 제습함

 Contact us

서비스요청제품문의기타문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ㆍ수집항목: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ㆍ수집목적: 상품문의 접수 및 결과 회신
ㆍ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항은 대광엔터프라이즈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