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정책

시루이는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워런티 정책을 갖추고 있습니다.

 

  • 삼각대, 모노포드, 헤드 및 삼각대 관련 악세사리 : 6년 무상보증
  • 제습함 : 6년 무상보증 (단, 부품 중 전자기기 관련은 3년)
  • 조명 : 2년 무상보증
  • 렌즈 : 1년 6개월 무상보증

상위 워런티는 수리에 대한 공임비용이 제외됨을 뜻하며, 수리를 위한 택배 등 운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의 일부를 교환해야 하는 경우, 교환 부속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기에 대한 정보(구매 영수증 및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구비해 줄 것을 요청드립니다.

상위 워런티는 ‘대광엔터프라이즈’에서 한국에서 정식으로 수입되고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적용이 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셨거나, 직구 등 한국내 *공식유통이 아닌 해외 유통제품의 경우 대광엔터프라이즈는 해당 제품의 공식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국 공식 유통제품 확인 방법
아래의 url에 접속하시어, 제품에 기재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시면, 한국 공식 유통제품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irui.co.kr/verification/

서비스 접수 방법

 
  1. 문제가 있는 제품을 택배로 포장해주세요. 파손의 우려가 있을 경우 보완재로 충분히 감싸주세요.
  2. 메모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간단한 증상을 꼭 적어 동봉해 주십시오.
  3.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10, 1층 대광엔터프라이즈]로 선불 택배 발송해 주십시오.
  4. 대광엔터프라이즈에서 해당 제품을 확인하여 연락 드립니다.(견적 등 안내)
  5. 수리 후 고객님께 택배 배송*

*참고 : 고객님께서 직접 내방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기준 11-17시 방문 요청드립니다.
서비스업무는 오후 중에 이루어지므로, 당일 수령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택배발송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 10, 1층 대광엔터프라이즈 (남대문로4가 18-6)
전화번호 : 02-752-3304
받는사람 : 시루이 A/S 담당자 앞

 

제한 사항

 

  1. 대광엔터프라이즈에서 공식 수입 및 유통되지 않은 제품
  2. 사용상의 실수로 발생한 손상, 사고로 일어난 손상, 기준을 벗어난 적재, 과도하게 무리한 사용으로 인한 손상
  3. 구매에 대한 적절한 증거가 없는 경우(구매 시기, 구매 장소 구매 국가 등)
  4. 자연재해로 인한 손상

*주의:상위 적용제외 항목에 해당할 경우 손상 제품을 먼저 보내지 마시고, 담당자와 먼저 연락을 취해 주시길 바랍니다.

sticker-with-6-year-warranty-no-background1-2
sticker-with-2-year-warranty-no-background1-708x708-3
가방, 제습함

Contact us

서비스요청제품문의기타문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ㆍ수집항목: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ㆍ수집목적: 상품문의 접수 및 결과 회신
ㆍ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항은 대광엔터프라이즈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합니다.